본문 바로가기
그냥한번 생각하기/★나의생각☆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기부하는 에코백

by 데이비드킴 2009. 7. 3.
728x90

쓰레기 더미 위 집밖에 웅크리고 있는 아프리카의 두 소년

 


아시아 두 소년이 더러운 강물위를 앉아있는 수상 가옥


 

"어린이에게 아름다운 지구를"
유니세프 사랑의 에코백 캠페인
하나뿐인 지구가 병들어 가고 있어요.
유니세프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의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유니세프 카드후견인으로 봉사하고 있는 배우 이보영 씨는 “유니세프 에코백은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고 아름다운 지구를 보존하는 데 쓰입니다.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며 유니세프 에코백 구입을 독려했습니다.
친환경소재로 제작된 유니세프 에코백은 유니세프몰(www.unicefmall.or.kr)을 통해 판매되며 판매수익금은 모두 150여 개 개발도상국의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유니세프의 모든 상품들은 국제기준에 알맞은 품질과 안전성, 사회적 의무, 환경을 고려해서 제작됩니다. 유니세프는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의 안전과 행복, 미래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상품의 공급자가 어느 나라이건 어떤 종류의 상품이건 생산과 유통과정에서 직원들의 기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하며, 특히 어린이 노동과 관련된 생산자와는 절대 함께 일하지 않습니다.

유니세프는 수작업을 통해 아름다운 상품들을 생산하는 장인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유니세프의 엄격한 원칙을 따르는 생산자, 사회적 책임감이 있는 작업장과만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유니세프는 미래세대를 위해 지구의 환경보호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환경을 파괴시키지 않는 허가된 숲에서만 목재와 종이를 공급받아 사용합니다.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유산을 남길 것을 약속 드립니다. 유니세프의 약속을 항상 기억해 주십시오.
지금 유니세프 에코백을 선택해 주세요.
여러분과 함께 유니세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보호에 앞장섬으로써 더 좋은 지구촌, 어린이가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www.unicefmall.or.kr 이곳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